본문으로 바로가기

[8Factorty] 8공장 시크릿 플라워 & 오레오 슈

category EPICURISM/8Factory 2017. 5. 3. 00:21


시크릿 플라워 & 오레오 슈



얼마전 카엘(한국변화경제연구소)에서 세미나에 참석할 기회가 있어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카엘 건물 1층에 8공장이라는 카페가 있지요!

조금 일찍 도착하여 친구 만나기 전에 책도 볼겸 시간도 보낼겸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였는데

친구가 적극 추천한 메뉴가 있어서 먹었습니다.


바로 시크릿 플라워오레오 슈였지요!


한입씩 먹고 어머나 세상에...

이런맛이 있었다니 하고 감탄을 금치 못했지요!!

혼자 먹기엔 너무나 맛있었기에 이렇게 포스팅으로 널리알리고자 합니다!






시크릿 플라워 & 오레오 슈


8공장에 도착하여 올라가게 되면 반갑게 맞이해 주는 직원분들이 보입니다!

매우 밝고 따뜻한 반김에 기분이 매우 좋은상태로 주문을 하였지요!


제가 주문한 것은 시크릿 플라워오레오 슈였습니다.

시크릿 플라워는 콜드 브루의 일종인데 꽃 향기가 나는 신기한 맛이었어요! 차갑게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오레오 슈는 잘라보면 안에 오레오 크림이 한가득 들어있습니다! ▼





오레오 슈의 반으로 잘라본 모습입니다.

오레오 쿠기 덩어리들과 크림이 정말 한가득!! 아주 한가득 들어있어서 한개만 먹어도 배가 부를정도 였어요!

깜빡하고 사진찍는걸 잊어버렸는데 새로 나온 메뉴라고 서비스로 블루베리 슈도 받았었습니다.

블루베리의 상큼한 맛과 달달한 크림의 조화가 있는 신메뉴 였지요! 다시 한번 서비스 감사합니다! ▼










총평


제가 자주 카페를 다니면서 커피 특히 콜드브루를 즐겨 마십니다.

여러 카페중에 맛이 정말 인상적인 곳은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몇군데 없는데요,

광명의 라퓨X테, 천안의 오X의 숲, 그리고 서울시 서초동의 8공장의 커피맛은 정말 끝내줍니다.

그런 멋진곳을 방문하기 어려울 때 스타X스를 자주 가지요.


그중 8공장은 정말 손에 꼽습니다.

꽃향기가 나는 시크릿 플라워를 한입 한입 마실때마다 아깝다는 생각이 들 정도 였지요.

지금 포스팅을 하는 와중에도 또 먹고 싶습니다!

이제 더위가 찾아오는 여름, 시원한 콜드 브루, 특히 시크릿 플라워를 추천합니다!





위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